브라질 삼바 보사의 대부 세르지오 멘데스

    브라질 삼바 보사의 대부 세르지오 멘데스


    Sérgio Santos Mendes ( 1941 2 11 일 출생) 은 브라질 음악가 입니다. 그는 55 개가 넘는 릴리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재즈 와 펑크가 많은 보사 노바 를 연주 합니다.

     

    Mendes는 주로 미국에서 알려진 브라질 음악가의 독특한 예입니다. 그의 앨범이 녹음되고 대부분의 투어가 진행된 곳입니다.

     

    Mendes1970 년대 초부터 그와 함께 공연 한 Gracinha Leporace 와 결혼했습니다 . Mendes는 또한 2006 년에 그의 획기적인 히트작 인 " Mas que Nada " 의 버전을 다시 녹음 한 The Black Eyed Peas를 포함하여 수년 동안 많은 예술가들과 협력 해 왔습니다 .

     

    멘데스의 미국에서의 경력은 1970 년대 중반에 정체되었지만 그는 남미와 일본에서 인기를 유지했습니다. 1973 년과 1974 Bell Records 와 함께한 그의 두 앨범에 이어 1975 년부터 Elektra 를 위해 여러 앨범 을 냈는데 , Mendes는 미국 팝 음악과 그의 고향 인 브라질의 Bossa 이후 작가들에서 계속해서 새로운 방향의 음악을 개척하고 있습니다.

     

    1983 년에 그는 AlpertA & M 레코드에 다시 합류하여 셀프 타이틀 앨범과 여러 후속 앨범으로 성공을 거두었으며, 모두 차트 싱글로 상당한 성인 동시 방송을 받았습니다. Joe Pizzulo Leeza Miller의 보컬을 선보이는 " Never Gonna Let You Go "[3] 그의 1968 년 싱글 "The Look of Love"에서 Billboard Hot 100 차트 에서 4 위에 올랐 습니다. 그것은 또한 빌보드 성인 현대 차트 에서 4 주를 보냈다 . 1984 , 그는 올림픽 의 주제가 로도 사용 된 히트 곡 "Olympia" 를수록 한 Confetti 앨범 을 녹음 했다. 그해와 "Alibis".1980 년대에는 멘데스 가 Brasil '86 앨범 의 "No Place to Hide"노래에서 다시 가수 Lani Hall 과 함께 작업 했으며 James Bond 영화 Never Say Never Again 의 타이틀 곡에서 보컬 프로듀서로 활동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.

     

    Mendes 1992 년 그래 미상을 수상한 Elektra 앨범 Brasileiro 를 발표했을 때 , 그는 대중적인 브라질 재즈의 확실한 대가였습니다. 1990 년대 후반의 라운지 음악 부흥은 Mendes의 작품, 특히 고전적인 Brasil '66 앨범에 대한 회고와 존경을 불러 일으켰습니다.